HOME > 고객센터 > FAQ
 
 
 
15. 회원가입시 이름이 잘못 입력되었는데 어떻게 하죠?
14. 복수 ID 사용이 가능한가요?
13. 주민등록상의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다시 회원가입을 해야 하나요?
12. 다른 사람 이름으로 옵티몰에서 e-mail과 문자가 오고 있습니다.
11. 회원탈퇴를 하면 자신의 정보가 삭제되나요?
10. 회원의 혜택에는 무엇이 있나요?
9. ID를 변경할 수 있나요?
8. 회원의 종류에는 무엇이 있나요?
7. 개인정보수정은 어디에서 가능한가요?
6.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판매와 구매가 가능한가요?
5. 탈퇴하고 나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4. 회원가입 절차가 궁금합니다.
3.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2.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1. 회원탈퇴는 어디에서 하죠?
1
 


 
대한민국 결제의 중심 국세청 산업 표준 SSL 보안 서버 인증서 식품의약품안전처 한진택배

Copyright © 2007-2018. 패션미에르. All Rights Reserved.
가입사실확인